등록규정

등록 시 주의사항
  • -수강 신청 후 안내되는 계좌 입금만 가능 (카드 결제 불가)
  • -현금영수증, 수강확인서 필요 시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.
  • -수강 변경은 개강 후 일주일동안 한 번에 한해서 가능합니다. 단, 각 반 정원을 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
환불규정

  • -수강 취소 시 환불 필요 서류 : 환불 신청서, 통장 사본
  • -환불 금액은 통장 사본 수신 후, 2-3주 후 입금됩니다.
  • -환불 금액
    • 레벨테스트 전 환불 : 100% 환불
    • 개강 전 환불 : 전형료 제외한 나머지 금액 환불
    • 개강 후 1/3 경과 전 환불 : 전형료 제외한 금액의 2/3 환불
    • 개강 후 1/2 경과 전 환불 : 전형료 제외한 금액의 1/2 환불
    • 개강 후 1/2 경과 후 환불 : 환불 불가
  • 전형료 : 10,000원